심지어 지난주에는 소설도 전에 첫눈이 흩날렸답니다. 낮아진 기온만큼 감기나 독감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 유의하세요! 취업시장도 요즘 기온처럼 여전히 차갑다고 하는데요. 정부에선 청년층의 취업 촉진을 위한 예산을 1조원 투입한다고 하더라고요(기사 보기).
저희 코드아일랜드 또한 10월까지 매달 진행되었던 ‘그로잉데이’처럼 취업 시장 진출을 앞둔 코아 주민분께 구직 의욕과 직·간접적으로 취업을 돕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의논하며 콘텐츠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코아 홈페이지 상단 ‘취업 지원’ 메뉴를 눌러보세요(바로가기). 취업 준비 상황에 필요한 콘텐츠들을 준비해뒀으니 한번 살펴보고 나에게 필요하다 느껴지면 신청해 보세요. 돈이 드냐고요? 코아 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코아 주민 여러분들의 기분 좋은 취업 소식이 끊이지 않길 바라며, 이번주 코드아일랜드 소식 보러 가볼까요?
*소설(小雪) : 24절기 중 스무 번째 절기. 이날 첫눈이 내린다고 하여 소설(小雪)이라고 한다.
2023. 11. 21
빌더 자비파파 드림
취업 자신감을 끌어올리고 싶을 때,
현직자 1:1 라이브 멘토링을 신청해보세요 😎
지금 내 이력서, 어떤 부분을 어떻게 개선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아래 내용을 읽고, 라이브 멘토링을 신청해보세요.
01. 멘토링은 평가받는 자리가 아닌, 함께 더 나은 방안을 찾는 자리입니다.
현직자는 부족한 점보다 강점에 집중하고 개선할 점을 구체적이고 솔직하게 가이드합니다. 프로젝트 경험이 부족하다면, 있는 경험 안에서 전략적으로 내세울 부분을 함께 고민하고 있어요. 프로젝트 경험이 풍부한 분에게는 가독성을 높이고 매력적으로 어필할 방법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02. 멘토링 참가자 평균 만족도 4.75점에 달하는 콘텐츠입니다.
😌 "커리어 로드맵 고민에 명확한 기준을 세워주셔서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갖고 있는 스킬과 경험 중 회사에 어필될 수 있는 포인트를 짚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