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세 2024년이 다가올 것 같은 요즘, 코드아일랜드는 올해 마지막으로 준비한 10월 그로잉데이를 잘 마쳤습니다. 🙂 빌더 드랙스는 마지막까지 반가운 주민분들의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7명의 스피커분들이 좋은 주제로 세션 열어주셔서 모두가 성장에 대한 열정이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로잉데이로 한 해를 돌아보니, 600명의 누적 참여자 수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매달 소중한 토요일을 반납하고, 그로잉데이에서 두 눈 반짝이며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셨던 주민분들의 모습을 잊지 못할 거예요. 그럼, 빌더들은 더 멋지게 준비해서 2024년 그로잉데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며, 10월 그로잉데이는 얼마나 재밌었는지 오늘 레터에서 확인해 주세요.
2023. 11. 7
빌더 드랙스 드림
코드아일랜드 취업 올인원 페이지가 오픈됐어요! 취업 올인원 페이지를 잘 활용하는 Tip 3가지를 전달드려요. 🌝
01. 서류부터 면접까지, 취업 지원 서비스 CK PASS를 활용해 뻥- 뚫어보세요!
페이지 내 'ID 지급 받기' 버튼을 누르면 CK PASS ID와 PW를 전달드립니다. 내 강점 파악부터 자소서 첨삭, AI 면접까지 적극 활용해 보세요.
02. 지금 참여할 수 있는 Live 취업 준비 콘텐츠가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에요.
코드아일랜드는 여러분에게 필요한 적재적소 콘텐츠 제작 중! 지금 주민님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말씀만 남겨주세요!(의견 남기기) 취업 준비 콘텐츠로 주민님을 적극 서포트할게요. 🙂
03. 페이지 맨 하단을 확인해보세요!
주민님에게 도움될 취업 지원 시스템과 정기 추천 서비스, 선배가 다니는 회사에 입사 지원하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해 마지막 그로잉데이였던 10월 그로잉데이. 10월에는 스피커와 주민이 소규모로 모여 각양각색의 커리어 인사이트를 전달하는 계획된 우연으로 진행, 7명의 연사가 각자만의 성공 공식을 들려주었는데요.
코드스테이츠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수료 후 멋진 PM으로 일하다 2개월 만에 월급보다 큰 수익을 벌고 퇴사를 결심하게 된 지민님의 실전 창업 이야기부터 사수 없는 환경에서 회사 MVP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현호님의 이야기까지 다양한 도메인과 직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밖에 다른 스피커분들은 또 어떤 멋있는 이야기를 들려주셨을까요? 아래 버튼을 눌러 10월 그로잉데이의 생생한 모습을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