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er와 함께하는 투데이 토픽은 1월 31일을 마지막으로 종료됩니다. 매일 코아 주민들의 다양한 관점을 엿볼 수 있었던 콘텐츠라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주민분들의 다양한 투데이 토픽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로잉데이 및 빌더 주도의 콘텐츠 잠정 중단
매달 정기적으로 운영되었던 그로잉데이 등 빌더 주도의 콘텐츠는 잠정 중단됩니다. 추후 다시 돌아올 커뮤니티 콘텐츠를 기대해 주세요.
정기 뉴스레터 종료
격주로 커뮤니티 소식을 전하던 정기 뉴스레터를 종료합니다. 약 50번의 편지를 부쳤는데요. 향후 새로운 소식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콘텐츠 관련 추가 안내사항]
이외의 디스코드 기반으로 운영되는 클럽과 스터디 채널은 그대로 유지 됩니다. 코드아일랜드 주민들과 함께하고 스터디나 클럽이 있다면 해당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주세요.
2024년 1월 16일을 마지막으로 커뮤니티를 만들던 노바(김혜원), 드랙스(김수진), 성근(자비파파), 수키(문숙희)가 코드스테이츠에서의 여정을 마무리합니다. 지난 2022년 8월 코드아일랜드 오픈 이후로 3,000명이 넘는 주민 분들과 코드아일랜드에서 함께 했는데요. 첫 대규모 오프라인 모임이었던 주민총회부터 알럼나잇, 매달 계획된 우연과 프로젝트 다과회로 만난 그로잉데이까지! 여러분들과 많은 추억을 쌓으며 함께 성장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는 주민으로 코드아일랜드에서 인연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랄게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