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에 재생비밀살롱* 이벤트를 게시하자마자 늘어가는 ‘관심 있음’ 수에 시온이 던진 말입니다. 대화가 시작된 지 10분 만에 주민총회라는 제목과 일정이 정해졌죠. 저는 이 추진력을 ‘일희일비의 힘’이라고 이름 붙이고 싶습니다.
8월 말에 예정되어 있던, 온라인 네트워킹은 모집이 저조해 취소된 상황이었거든요. 담대하게 현실을 마주했지만, 사실 우리는 일비(一悲)했던 거예요. 재생비밀살롱에 보여주신 관심에 일희(一喜)했고요. 다행히 일희일비는 다가오는 토요일(10.22) 코드아일랜드 주민 60명을 한자리에 모이게 하는 힘이 되었습니다. 🌳
흔히들 작은 것에 기뻐하거나 슬퍼하지 말라고 얘기하지만, 더 큰 기쁨을 만들 용기와 동료가 있다면 우리 좀 일희일비 해도 되지 않을까요? 코드아일랜드에서 사소한 일의 기쁨과 슬픔을 더 자주 나눠 주세요. 저희는 용기를 드릴게요.
(*재직자 비밀살롱의 줄임말. 재직자의 고민을 나누는 대나무 숲을 표방한 오프라인 모임으로 빠른 마감을 자랑한다.)
2022.10.18.
하하하 웃으며 성공하고 싶은 빌더 수키 드림
이번 주 코드아일랜드 소식
내일 오후 6시에 모의 기술 면접 참여자 모집이 마감돼요. 기술 면접을 연습해보고 싶으신 분들께서 많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언젠가 해야 한다면, 바로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스타컴퍼니의 초기 프로젝트를 함께 고민하고 성장시킬 GMB 수료생을 찾습니다. 👀 아스타컴퍼니는 코드스테이츠 PMB 출신 대표가 운영 중인 기업인데요. MVP(최소기능제품)를 통한 CBT(Closed Beta Test)를 진행 중이며, Seed 라운드를 추진 중이에요! 프로젝트에 참여하시는 분들께는 근로비 세전 250만 원을 지급한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 👈 에서 확인해보세요!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코아 주민이 좋다를 다시 듣고 싶다면?👂
매주 수요일 밤, 디스코드에서는 코아 주민이 좋다가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그런데, 개인 일정 때문에 듣지 못하는 분들 있으시죠 😢. 고. 민. 해. 결! 이제 코아 주민이 좋다를 아티클로 만나 보세요! 🗞️ 매주 코아 공식 블로그에 주민이 좋다 아티클이 업로드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해 듣고 싶었던 분들의 이야기와 코아에서 일어나는 다른 소식들도 함께 읽어 보세요. 💙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제대로 모시겠습니다.
벌써! 주민총회가 이번 주 토요일로 다가왔어요. 준비물도 꼭 꼭 확인해주시고요. 2시 20분부터 입장 가능하답니다. 일찍 오셔서 빌더들, 주민들과 재미있게 놀아봐요. 🙌 그럼, 위 이미지 클릭하셔서 주민총회 상세 안내를 사전에 읽어주시기 바라고, 아직 신청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버튼을 통해 참여 신청해주세요!(*신청은 오늘 오후 11시까지랍니다. ❤️)